공유하기

아웃백, 스타필드 하남서 고객 체험형 팝업 ‘테이스트 아뜰리에’ 개최

아웃백, 스타필드 하남서 고객 체험형 팝업 ‘테이스트 아뜰리에’ 개최

6월 5~8일, 오감 만족 브랜드 체험 부스 운영
메뉴 커스터마이징·퍼즐 게임 등 5가지 콘텐츠 구성
쿠폰·굿즈 증정 이벤트로 고객 참여 유도

아웃백 ‘테이스트 아뜰리에’ 오프라인 팝업스토어 PR 이미지. 사진=아웃백

[스마트경제]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6월 5일부터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고객 체험형 팝업 이벤트 ‘테이스트 아뜰리에(Taste Atelier)’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. 

‘테이스트 아뜰리에’는 아웃백 메뉴를 고객이 직접 고르고 꾸미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 행사다.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로, 브랜드의 정체성과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압축된 동선과 다섯 가지 체험 부스를 구성해 운영된다.

행사장에서는 ▲워드 퍼즐 게임 ▲MY TASTE PLATE 커스터마이징 ▲포토 부스 ▲숨은 메뉴 찾기 ▲굿즈 자판기 ‘멜터&멜트’ 체험 등이 마련된다. 참가자는 아웃백 공식 앱 회원가입, 인스타그램 팔로우, 유튜브 구독을 통해 현장 참여가 가능하다.

워드 퍼즐 게임과 모든 체험 콘텐츠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‘스타터 & 프리미엄 사이드 VALUE UP’ 쿠폰이 제공된다. 쿠폰은 ‘가든 샐러드’, ‘그릴드 브로콜리니 플레이트’, ‘갈릭 슈림프 플레이트’ 중 랜덤으로 지급된다.

‘MY TASTE PLATE’ 체험에서는 주어진 재료로 아웃백 대표 메뉴를 구성해보는 미션이 진행되며, 미션 완료 시 세라믹 마커로 꾸밀 수 있는 미니 플레이트가 증정된다.

‘포토 부스’에서는 촬영한 사진을 아웃백 메뉴 스티커로 꾸밀 수 있으며, ‘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’ 체험 완료 시에는 커스텀 키링 제작 기회도 주어진다.

지난 행사에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던 ‘멜터&멜트 자판기’ 체험도 재운영된다. 6월 2일부터 8일까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식사한 앱 회원 고객은 테이블당 1회 자판기 체험이 가능하며, 맞춤형 굿즈 외에도 ▲2만 원 할인권 ▲1만 원 할인권 ▲프리미엄 사이드 교환권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.

아웃백 관계자는 “이번 팝업은 고객이 메뉴를 단순히 소비하는 차원을 넘어, 브랜드와 취향을 주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”며 “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아웃백의 브랜드 가치를 일상 속에서 확장해 나가겠다”고 밝혔다.

출처 : 스마트경제(http://www.dailysmart.co.kr)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
 

공유하기
등록자

S&V

등록일
2025-06-05 11:43
조회
10